공지사항

가족친화 홈페이지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.

[기업담당자용] 온라인 심사시스템 이용법 - 인증서출력

온라인 심사시스템 이용법


1. 로그인후 우측상단 마이페이지 클릭


가족친화지원사업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홈페이지 상단 메뉴의 [로그인]을 클릭합니다. 로그인 탭에서 아이디(6~16자리 영문/숫자 조합(대소문자구분))와 비밀번호(6~16자리 영문/숫자/특수문자 조합(대소문자구분))을 입력하고 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.






2. 우측상단 마이페이지 클릭 후 신청현황 클릭

로그인 후에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서 [마이페이지]를 클릭하고 마이페이지 화면으로 이동합니다. 좌측 사이드메뉴에서 [신청현황] 버튼을 클릭하고 신청현황 화면으로 이동합니다.


3. 신청현황 → 내역확인 클릭

신청현황 페이지에서 [가족친화인증] 탭 하단의  [가족친화인증 신청내역] 표에서 [내역확인]을 클릭합니다.


4. 내역확인 클릭후 아래 활성화 되는 부분에서 인증신청서 및 서류심사결과 보고서 확인, 보완필요시 인증신청서 수정 버튼으로 수정가능
[내역확인] 클릭 후 아래 활성화되는 [가족친화인증 신청 상세] 표에서 [인증신청서 조회] 버튼을 클릭하면 인증신청서 수정이 가능합니다. 그리고 아래 활성화되는 [인증신청결과] 표에서 [인증서 발급] 버튼을 클릭하면 인증서를 발급할 수 있습니다.

뷰어프로그램 다운로드

공유하기

닫기